앞이빨 빠지는꿈, 아랫이빨 빠지는꿈(이빨빠지는꿈 총정리)

해몽 정보|2018. 6. 23. 19:11

 

 

 빨빠지는 꿈은 예로부터 불길한 증조로 여겨져 조심해야한다고 어려서부터 어른들께 많은 이야기를 들것 같습니다. 이의 위치나 어떤 이가 빠지느냐에 따라서 가족 친지 친구등 달라지는 이빨빠지는 꿈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이빨을 뽑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이긴 하지만 썩은이와 같이 현재 골치를 썩고 있는 이빨리 빠지는 꿈이라면 긍정적으로 보아도됩니다.

 

▷ 앓던 이가 빠지는 꿈
나이가 어린 사람이 앓던 이가 빠지는 꿈을 꿨다면 그동안 골머리를 앓던 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해석이 되지만 병상중에 있는 환자나 사업을 하는 사람 같은 경우에는 환자인 사람은 죽을 수 있다는 뜻으로 표현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직원이 그만두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이빨리 부러진다는 것은 무언가 휘청인다는 뜻입니다. 사업을 이루고 계신분이라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빨 중에 일부분이 부서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 중에서 이빨의 일부분이 부서지듯이 변화가 있을 것이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치아가 몽땅 다 빠지는 꿈
이빨이 전부 빠진다는 것은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며 집안이나 가족에게 우환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아래에 있는 치아가 모두 빠지는 꿈
가족간의 불화가 있을 것으로 형제나 자매간의 사이에 큰 일이 생길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

어금니는 중요한 이빨이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닳는 이빨이기도 합니다. 굼에서 이 이빨이 통증이 있거나 빠지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이 이상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어금니를 뺐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어금니는 부모님을 상징합니다. 어금니를 뺐는데도 피가 나지 않는 다는 것은 이상하다는 징조이고 부모님에게 변고가 생김을 알리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새 이빨이 나오는 꿈
하는 일과 살림들이 잘돌아가고 순탄하게 성장한다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그동안 앓던 병이나 걱정이 해결된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이빨이 흔들리는 꿈
현재 나의 상황이 흔들리거나 불안하고 불길한 징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금니가 빠지는 꿈
금으로 이빨을 할 경우 가격이 상당하죠 그래서 금니가 빠진다는 것은 사업을 한다면 사업의 문제가 직장을 다닌다면 직장에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송곳니가 빠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과 멀어진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빨리 까맣고 누렇게 변하는 꿈

직장 혹은 집에서 불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앞니가 벌어지는 꿈
금전이 빠져나가거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빨이 썩어서 아픈꿈
금전적으로 자신의 재산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충치가 생기는 꿈
주위사람들의 관계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치과에서 이빨을 치료 받는 꿈
순탄하게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