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낳는꿈 및 아기 낳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몽 정보|2018. 6. 26. 07:02



현실에서 아이를 낳는 것은 축복받는 일입니다. 굉장이 경사가 있고 행복한 날일 수 있죠 하지만 아기를 낳는 것은 좋은 뜻을 의미하는데 반면 나쁜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로 해석을 할 수 있는데

 오늘 함께 애기낳는꿈 및 아기 낳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기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꿈의 해석도 남여가 달리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아이를 낳는 것을 보는 꿈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그 꿈이 의미하는 것을 달리할 수 있는데 남자가 아이를 낳는 것을 목격하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재물운과 행운이 함께 오는 것으로 해석을 할 수 있지만 만약 여성이 이런 꿈을 꾼다면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 여자의 문제로 사이가 나빠질 수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남자가 애기를 낳는 꿈을 꾼다면?

아이를 낳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남자가 애기를 낳는 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말이지만 꿈에서는 가능하기에 좋게 해석할 수 있는데 자신의 아이를 낳는 다는 것 자체가 경사라고 말할 수 있어서 큰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화장실에서 애기를 출산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꿈을 해석할때에는 만약 현실이라면? 그 상황을 이해하고 그것을 해석에 적용합니다. 화장실에서 애기를 낳는 꿈 같은 경우에는 화장실이라닌 뜻밖의 장소가 나오는 만큼 극한의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간신히 애를 낳았다면 현실에서는 어려운 일을 맞닥드렸을 경우 생각치도 못한 일로 해결이 될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쌍둥이를 낳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를 낳는다는 것은 좋은 꿈이지만 쌍둥이를 낳는 다는 것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쌍둥이를 낳으면 3배로 힘들다는 말 때문일까요?  옛날에는 쌍둥이를 좋지 않은 뜻으로 많이들 해석하였습니다. 갑작스럽게 어려운일이 생겨서 답답하게 될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아기를 안고 있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이 꿈은 두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애기를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과 직장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걱정할 일이 많아질 수도 있다고 해석할 수 있고 이 애기를 앉고 있는 여성이 기혼자이고 애기를 안고 있음으로해서 행복을 느낀다면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아이를 낳는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꿈을 꾸는 사람이 애기를 낳는 꿈을 꾼다면 좋은 뜻으로 해오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보게 될 것으로 해석할 수 있고 순산한 아이가 죽어 있다면 이것은 앞에 해석과 반대로 사고나 실패를 뜻해서 대단히 나쁜 꿈이라고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 애기를 다른 사람이 데려가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옛말에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했을까요? 애기를 다른 사람이 데려가는 꿈은 언뜻보기에는 나쁜 꿈일것 같지만 사실은 알고보면 길몽입니다. 이 꿈은 그동안 갖고 있던 걱정이 있다면 해결된다는 뜻으로 항상 자식 때문에 걱정이던 부모가 자식이 사라짐으로해서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애기의 새로 이빨이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첫 이빨이 나오는 꿈은 신비로움 그 자체일 것입니다. 순식간에 아무도 모르게 커가는 아이처럼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 유산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현실에서는 매우 슬픈일로 꿈은 반대라고 말할 수 있는 대표적인 꿈이 아닐까합니다. 아이를 유산하는 꿈은 현재 임신 상태라면 뱃속의 태아가 무사히 순산하고 이 아이가 장차 커서 훌륭한 인재가 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 애기에게 젖 먹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애기에게 젖을 먹이는 모습은 보고 있기만 해도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꿈은 시험이나 평가에서 합격한다는 뜻을 지녔으며 직장에서는 승진하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장하고 전체적으로 성공한다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건강한 아이를 순산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를 순산하는 일 만큼 축복받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축복받아야할 일이고 모두의 행복이라고 느끼는 만큼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노력들이 큰 성과나 보상으로 돌아올 것으로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 진통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고통이 있는 꿈이라 좋지 않은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친하게 지내던 뜻밖의 주의 사람에게 뒷통수를 맞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가 울고 있으면 스트레스를 받죠 그래서 그런지 꿈 해석도 좋지 못합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어 불안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애기를 씻기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를 씻기는 것은 조심스러우면서도 행복한 일일 것입니다. 이렇듯 아이를 목욕시키거나 씻기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세심하게 또는 조심스럽게 신경을 써야할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아기가 물 속에서 노는 것을 보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아이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생각 외로 헤엄을 잘치는데 이것은 산모의 뱃속이 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환경이 비슷해서 헤엄치는 것을 잘한다고 합니다. 이런 모습을 보는 사람들도 행복해하겠죠? 그래서 이 꿈은 장차 낳는 아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다는 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애기낳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앗는데요 아이 낳는 꿈은 좋은 꿈인 길몽도 있고 나쁜 꿈인 흉몽도 있습니다. 꿈은 꿈일뿐 재미로 해석을 해보시고 현실에서는 좋은 꿈을 꿨을때는 기분 좋게 일하시고 나쁜 꿈을 꾸셨다면 오늘 하루 조심하며 일상생활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