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 어린아이가 나오는 꿈 해몽

해몽 정보|2018. 8. 31. 02:30

 꿈속에서 어린아이가 나오는 꿈은 대게 어른이 되버린 나와 잠재의식 속에서 아직도 어린 나와의 생각들이 뒤엉켜 나타나는 현상을 뜻합니다. 보통 현실에서 아이가 태어나고 아이는 축복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꿈과 이상 현실의 사이에서 갈등을 하는 상태라고 보면 되는데 오늘은 이 꿈들이 상황에 따라서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린 여자아이의 이에서 이빨리 새로 나는 꿈

 이 꿈은 길조로 아이의 이가 새로 났다면 분명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이루고 싶거나 바랬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를 안고 있는 꿈

 단순이 자신의 아이 그것도 여자아이를 안고 있는 꿈을 꿨다면 평소의 말이 문제가 되어 다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구설수가 생기거나 누군가로부터 괴로운 일을 당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를 때리는 꿈

 자기 자식이 아닌 이상 어린 아이를 때리는 것은 실제로는 있을 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지만 만약 꿈에서 이런 일을 하였다면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 또는 사업을 하고 있고 있다면 무엇인가 변화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죽는 꿈

 어린 아이가 죽는다는 것은 소문이나 구설수에 휘말려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면 그 구설수가 사라지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아이 목욕시키는 꿈

 사업이면 사업 직장 생활이면 직장 생활이든 현재 하는 일에서 조금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해야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것으로 꿈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의 똥을 닦아주거나 주무르는 꿈
 갓난 아이의 똥을 주무르거나 닦는다면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마음이 편안해지고 재물운과 금전운이 들어오는 것으로써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 시체를 보는 꿈

그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었던 모든 걱정거리들이 깨끗이 해소가 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까만 아이를 본 꿈

 꿈에서 까만색은 어둠과 나쁨을 뜻합니다.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아이의 검은 얼굴 처럼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을 강제로 떠맡게 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피를 흘리는 꿈

 대개 꿈에서 피를 흘리는 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이것도 역시 꿈에서 아이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본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업어주는 꿈

 육아는 무척이나 힘이 드는 일인데 꿈에서 아기를 업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귀찮거나 힘들어하는 일을 맡게될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갓난 아기가 기어서 치마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집안에 아이가 귀하거나 대대로 독자라면 기다려온 자식이 태어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선녀가 아이를 안아다 주는 꿈

 태몽으로 이 꿈을 꿔서 태어난 아이는 사업을 하거나 새로운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하여 그 분야에서 크게 성장할 아이가 태어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는 아이를 낳는 꿈

 임신한 인산부가 기형이 있는 아이를 낳는 꿈은 실제 임신중인 사람이 이 꿈을 꿨다면 유산이나 임신 중 잘못됨을 의미하고 혹은 장애가 있는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울고 있는 것을 달래주는 꿈

어린 아이가 우는 것을 달래는 것은 앞으로 초초해지거나 마음이 불안하고 고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젓을 먹이거나 우유를 먹이는 꿈

갓 태어난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거나 젓먹이를 하는 것은 자신이 다른 사업체에 투자를 하거나 연구직등에 일을 하게될 수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을 빠는 것을 보는 꿈

 아기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부모님께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