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꿈 해몽 10가지

해몽 정보|2018. 6. 27. 05:22


청소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소는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하는 것으로 매일 매일 밥을 먹듯이 내 생활에 일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찮아도 더러워지니 해야하고 하기 싫어도 더러운 곳에서 지내는 것보다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이렇게 집에서 매일 청소며 설거지며 집안일을 하시는 우리들의 어머님들께 감사하다는 생각이드네요 




▷ 집안 청소를 하는 꿈은 무엇일까?

 집안을 청소하는 것은 귀찮지만 좋은일입니다. 청소는 할 때는 힘들지만 하고나면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일로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생각하지 못했던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화장실 청소를 하는 꿈은 무엇일까?

 화장실의 이미지는 대체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특히나 옛날 화장실의 경우에는 푸세식으로 위생적이지 못했죠 그래서 화장실을 청소한다는 꿈은 그동안 쌓여온 걱정들이나 근신들이 해결되고 집으로 금전이 들어와서 삶이 풍족해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걸레로 청소하는 꿈은 무엇일까?

 보통 집안을 청소할때 걸레로 청소를 많이합니다. 집안에서 청소를 한다는 것 자체가 길몽으로 할 일이 생긴다거나 그 일로 인해서 금전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또한 연인이 없다면 연인이 생길 수 있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 급하게 청소하는 꿈은 무엇일까?

 급하다는 것은 예상치 못한 손님이 우리집에 올때 하는 행동일 것입니다. 꿈에서 또한 그러한데 예상치 못한일들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마당을 청소하는 꿈은 무엇일까?

 마당을 청소한다는 것은 손님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이 꿈은 귀인이 나타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이 사람이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을 도와줄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가족들과 모여서 집을 청소하는 꿈

 가족들 모두가 모이는 것은 요즘에는 집안의 행사일때나 가능한 일인것 같습니다. 이 처럼 가족이 모이는 날은 중요하거나 하는데 꿈도 마찬가지로 가족이 모여서 집안을

청소한다는 것은 집안에 엄청난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잠자리를 청소하는 꿈은 무엇일까?

 잠자리에 누워 있는 것은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다른 뜻으로 부부나 연인의 잠자리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만약에 혼자 있다면 새로운 사람이나 사랑이 올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이 자신에게 청소를 시키는 꿈은 무엇일까?

 꿈에서 타인이 자신에게 청소를 하라고 빗자루나 쓰레받이 같이 도구를 준다면 무조건 받아야합니다! 이것은 집안 일을 자신에게 맞긴다는 뜻으로 권력이나 직위를 넘긴다는 뜻과도 같아 길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물청소하는꿈이나 물로 청소하는꿈은 무엇일까?

 물청소는 번거롭지만 하고나면 그냥 청소하는 것보다 더 깨끗이 청소가 되는데 청소를 하다보면 얼룩도 찌든때도 모두 사라집니다. 이것 처럼 꿈에서도 물로 청소하는 꿈은 찌든때들이 사라지는 것 처럼 걱정거리가 모두 깨끗이 사라진다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를 청소하는꿈

 신입 사원들은 일찍 출근해 청소를 한 경험들이 있을 것입니다. 책상을 치우고 바닥을 닦고 이런 일들을 합니다.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직장의 안정과 평화루움을 의미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