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꿈 소변꿈 총정리 14가지

해몽 정보|2018. 6. 20. 13:03

 

 안녕하세요 오줌누는 꿈은 요즘에 어려서 많이 꿨었는데 커서는 거의 꿔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소변을 보는 모습이 흉측해서 안좋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좋은 꿈이더군요. 그런데 살아오면서 이런 오줌 꿈을 많이 안꾼 것은 좋은 일이 많이 있지 않았다는 뜻일까요? 그렇지는 않지만 길몽이라니 이제 소변 누는 꿈에 대해서 알았으니 잘 때마다 화장실 가는 생각을 하고 자야겠습니다.

 

 

 

 

▷ 오줌누는 꿈, 소변보는꿈

- 대변이나 소변이 나의 옷이나 몸을 더러워지게 하는 꿈
 이것은 대박 꿈입니다. 뜻밖에의 금전이나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사업을 하고 있다면 번창하여 돈을 많이 벌게 될 꿈입니다.

 


▷ 땅에 오줌을 누기 위해서 땅을 파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거래처가 늘어나고 학계에 있는 사람이라면 창작의 기초를 다지게 될 것입니다.

 

 

▷ 밖에서 술을 마시고 집으로 들어와서 오줌을 누는 꿈

 중요한 일을 맡고 그곳 말고 다른 곳의 도움을 받아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 자신에 소변의 빛이 깨끗해 보인 꿈

평소에 소원이 있다면 하는 일마다 다 잘되고 소원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 소가 마당에서 소변을 누운 꿈

소변이 오면 재물을 얻게 되는가 봅니다. 자신의 위에 있는 사람의 도움이 되어 재물을 얻는 꿈으로 재물이 집으로 굴러들어오는 꿈입니다.

 

 

▷ 소변을 많이 싸서 그 양이 너무 많아 마을들을 덥치거나 강과 바다를 이루는 꿈

 정작 자신의 힘은 작지만 영향력이 강해지며 신분이나 지위 또는 권력이 높아지는 꿈을 의미합니다.

 

 

 

▷ 소변을 보는 장소가 깨끗한 물인 경우

생각치도 못하게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자신의 능력이 높아지고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 소변을 화단이나 나무가 있는 곳에 보는 경우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작품을 만들어 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꿈입니다.

 

 



▷ 참아왔던 대변이나 소변을 시원하게 싸고 나오는 경우
오래전부터 소망했던 일이나 꿈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 화장실에서 몸에 대변이나 소면이 묻는 경우

생각치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으로 대박이날 징조로 보여지는 꿈입니다.

 

 

▷ 내가 오줌을 싸고 있는데 돼지 새끼들 여러마리가 내 오줌을 받아 먹는 경우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작품이 있다면 명망 높은 사람에게 그 작품이나 일에 대해서 평가 받는 기회가 생기는 꿈을 말합니다.

 

 


▷ 주위가 온통 소변으로 가득 차 있고 그곳에서 소변을 보는 경우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결실을 맺고 그로 인해서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 벌거 벗은 상태에서 소변을 보고 있는데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경우

마음에 담아왔던 일 들을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솔찍하게 터 놓고 말을 하여 마음을 내려놓는 꿈입니다.

 


▷ 사람의 소변이나 대변이 담겨 있는 통에 빠지는 꿈

그 통 속에서 아무 냄새도 나지 않고 편안하다면 큰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댓글()